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고픈 여고생들이여, 여기로 오라! <오니기리와 이규동>

#、맛보다

by 꽃띠 2009. 11. 13. 00:25

본문

요즘 시청역 근처에 자주 가게되요 ㅎ
근데 얼마전에 발견한 이곳!
<오니기리와 이규동> 입니다 ㅎㅎ
워낙 분식을 좋아하는 지라 가보고 싶었는데, 얼마전 출출하다는 남친을 데리고 드디어 가봤어요 ㅎㅎ





내부는 좁은 편입니다. 테이블마다 이런 셋팅이 되어 있구요



요건 Bar 같이 생긴 테이블인데 저기서 삼각김밥을 만들어 주세요.
바로바로 나오는게 맘에 들어요 ㅎㅎ


메뉴는 우동, 수제 삼각김밥(종류가 많아요), 규동 인데 늦은 저녁시간이라
미니우동과 오니기리(수제 삼각김밥)이 하나 나오는 오니기리set를 시켰습니다. (\3900)


짠 ㅎㅎㅎ 맛있어 보이죠?
확실히 편의점 삼각김밥과는 다른 맛. 크기는, 편의점꺼보다 조금 큰정도에요 ㅎ



셋트 하나를 먹고 오니기리 두개를 더 시켰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매콤한 맛이 좋더라구요
'김치참치'나 '불닭' 처럼 ㅎㅎ
다음엔 '참치마요네즈'에 도전하려구요 ㅎㅎ
전 저날 욕심부린다고 삼각김밥을 두개나 먹었는데 ,
set 하나로 여자분들 양엔 딱 맞을 듯 해요 ㅎㅎ

제목에서 왜 '배고픈 여고생들' 이라고 했냐면 .. 음 .. '여고생들의 양' 이랄까요 ㅎㅎ
고 3 남동생 간식으로 포장해 갔는데 그자리에서 삼각김밥 세개를 꿀꺽 ^_^ 히히

삼각김밥 가격은 1600~1800원 이구요 장어나 .. 이런게 2500원 정도 했던것 같아요 ;

저는 ★★★★
남자친구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