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천할매 떡볶이 vs 신떡

#、맛보다

by 꽃띠 2009. 9. 18. 00:13

본문

떡볶이라면 자다가 일어나는 저 ㅋㅋ
나이 좀 들고는 (응..?) 먹을일이 별로 없었는데 얼마전에 연달아 !!
이틀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ㅎㅎㅎ

첫번째 갈마동 신천할매떡볶이
아주아주아주 ~~ 매운 떡볶이죠 ..
매운맛과 단맛이 있는데 , 전에도 먹어본 경력(?)으로 단맛을 시켰습니다.
물론 단맛도 매우 아주 매우 맵습니다 ㅜ (\ 2000)


국물에 튀김을 찍어 먹으라고 저렇게 잔~뜩 주시죠.
국물이 저렇게 많은데 어째 싱겁지가 않고 .. 입에선 불이 ㅠㅠ

요건 만두 튀김과 어묵튀김 (각 \1000)


매워서 정말 눈물 나는데도 계속 찍어먹게 되네요 ㅎㅎ


하이고 ㅠㅠ 다시 생각해도 정말 매운 ...
너무 매워서 헥헥 거리느라 사진은 달랑 세장 .. -_-


다음 탄방동에 있는 신떡 입니다.

역시 큰 그릇에 국물 가득.
어제 잔뜩 데여서 오늘은 매콤달콤한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일명 매떡-매운 맛은 신떡)
적당히 달달한게 엄첨 맛있어요 >_<  (\2000)

이건 참치김치 김밥. (\2500)
요거요거 ..... 최고에요!
저녁때 이거 또 먹고 싶어서 침 질질 흘린 ㅜㅜ

그리고 이건 만두튀김 ㅎㅎ (\1000)

이렇게 김밥을 .. 떡볶이 국물에 콕 !

만두도 콕!

아 ㅠㅠㅠ 지금 봐도 침 가득 .....................

요건 쿨피스 !! (\1500) 매운음식 먹을땐 역시 쿨피스가 좋죠 ㅎㅎㅎ
이날은 별로 안매웠지만 .. 지레 겁먹고 쿨피스 부터 주문 ㅋㅋ
다 맛있었지만 역시 이곳의 포인트는 김밥 ... -ㅠ-
뭔가 다른곳과 달라 보이지 않나요???
아 맛있겠다 .. ㅜㅜ



신천할매 떡볶이는 갈마동이 1호점이라던데 .. 대전 다른 곳에도 있겠죠?
배달도 하는 것 같았습니다. 팩으로 깔끔하게 포장해 주더군요..
근데 사실 조리과정은 그렇게 깔끔한것 같지 않았어요 ^_^;
매운것에 자신 있으시다면 !!   5335- 101  요기로 주문하세요 ㅎㅎㅎ
근데 정말 딱 입이 얼얼할 정도로 매워요 ㅜㅜ

개인적으로 신떡이 더 맛있었어요.
물론 김밥 덕에 많이 플러스가 됐지요 ㅎㅎㅎ
내부도 작지만 깔끔한게 신떡이 훨씬 앉아먹기 좋았구요.
탄방 초등학교 근처 대로변에 있어요 ㅎ
476-0008


아 ㅠㅠ 정말 완소음식 떡볶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