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맛 ! - 칸쵸 '치즈베리'

#、맛보다

by 꽃띠 2009. 7. 13. 23:27

본문


얼마전 동생과 서울에 가려고 기차를 타러 갔다가
기차 기다리는 동안 편의점에 들렀습니다. 
커피를 사다가 눈에 들어온 이것 !


칸쵸 치즈베리 >_<
칸쵸도 좋아하고 치즈도 좋아하는 지라 얼른 !! 냠냠 ㅋㅋㅋ
(이러면서 맨날 말만 다이어트 한다지요 ............................ ㅜㅜ)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블루베리와 덴마크산 크림치즈를 사용했대요 ㅎㅎ



아우, 너무 맛있어 >_< ㅎㅎㅎ
초코보다 덜 달면서 치즈맛이 살짝.

새로운 맛에 도전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런 경우 새로운 발견을 한 기쁨 ㅋㅋㅋ
한번 드셔보세요 !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