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격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샤브샤브

#、맛보다

by 꽃띠 2011. 11. 29. 00:39

본문



오랜만에 포스팅^^ 사진 정리하다가 찍어둔 맛집 사진이 있어 올립니다.
쌀쌀해지기 시작하면 생각나는 곳인데 안간지 꽤 됐네요.
가격 부담없이 즐길수있는 샤브샤브집 '정성본 샤브수끼' 입니다.


가격부담이 적다고 소개했으니 가격표부터 올립니다.
올리고보니 그닥 저렴하지 않은 .............. -_-;;

요즘 물가 정말 비싸요. 외식한번 하려면 어휴.
사실 처음 다닐때만해도 5000원으로 먹었던것 같은데 어느새 8000원으로 올랐군요. 하지만 샤브샤브 치고는 저렴하다고 믿고 ..


등심샤브수끼set를 주문했습니다.
일단 육수먼저 불에 올려주고


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_+
고기가 나왔습니다.


야채는 가져오자마자 드립다 몽땅 넣어버리더군요-_-
내가 골라서 먹고 싶은데 .... 이때 살짝 빈정상한-_-....쳇



반찬은 간단합니다.
샤브샤브는 사실 별 반찬이 필요없어요 +_+

오른쪽 소스에 왼쪽 레몬즙, 마늘등을 적당히 섞어 먹습니다.



야채를 건저먹고 어묵, 피쉬볼등을 넣습니다.
보글보글.


포인트는 이 칼국수죠.
처음볼땐 적어보여도 먹다보면 제법 양이 많아 배부릅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건 ..



마지막에 먹는 이 죽 +_+
고소하고 맛있어요.
이 죽때문에 또 과식을 합니다 ㅠ_ㅠ



제가 다녀온 곳은 대전 둔산동에 있는 곳입니다.
당연히 다른곳에도 있을꺼라고 생각했는데..검색해보니 둔산동 한곳 나오네요.
대전엔 둔산동에만 있는듯 합니다.
분위기도 조용하고 깔끔.
둔산동은 화려한데 술말고 밥먹으려면 막상 갈만한곳이 몇곳 없죠.
부담없이 가볼만 하실꺼에요 ^_^

▲ 정성본 샤브수끼 칼국수
-대전 서구 둔산동 1050
-042-485-554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