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천만] 갈대가 속삭이며 말을걸다

#、방황의 추억

by 꽃띠 2010. 9. 4. 21:14

본문


순천역에서 나와 오른쪽으로 오시면 지구대가 있구요
그 앞에서 길을 건너 세븐일레븐 편의점 앞에보시면 정류장이 있어요.
그 앞에서 67번 버스를 타시면 순천만으로 간답니다. ㅎㅎ


순천 버스는 안내방송을 할때 새 소리가 나오더군요 ㅎㅎ
신선해요 +_+ ㅎㅎ



이때까지만 해도 하늘이 흐렸는데 곧 맑아졌어요 ^^


이건..갈대 열차라고 하던가? 천원...정도 내면 이 열차를 타고 갈대밭을 둘러보실 수 있어요 ^^
제가 갔을때는 운행시간이 아닌지 멈춰있더군요 ㅠㅠ
갈대밭이 워낙 넓으니 어르신들은 이 차를타고 둘러보시는것도 좋을것 같구
젊은 분들은 천천히 걸으면서 둘러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배를타고 강을 돌아보며 생태학습을 할 수도 있었어요!
물론 이것도 제가갔을때는 운행중지 ㅠㅠ;


하늘이 맑아지네요 ^^ 신나라


구멍이 뻥뻥뚫려서 뭔가..했더니
저 곳에 다 생물들이 살고있대요+_+;;


끝없이 펼쳐진 갈대밭... 이쁘지요?^^


이게 무당게...인가요?+_+;; 와 정말 많아요 생태공원 답네요~~~


중간쯤 들어가면 어른 키만한 갈대도 나와요 ㅎ


갈대가 다리틈으로 나와 다 짓밟혔어요 ㅠㅠㅠ

여기에 게도 많지만 짱뚱어도 진짜 많아요 +_+;;;
저 여기서 짱뚱어 태어나서 처음 봤어요 -ㅁ-;;
물고기가 걸어다녀서 ㅠㅠㅠㅠ 처음에는 소리지를뻔 했다는 ;;





순천만은 전망대에서 보는 일몰이 예쁘다는데 저는 못보고 와버렸어요 ㅠㅠㅠ
전망대 올라가다가............................ 포기해버려서 ㅠㅠ
낮에 한옥마을 돌아다니고 갈대밭도 워낙 넓다보니 지쳐서 ㅠㅁㅠ
역에 도착하니 이미 깜깜..
참고 올라가볼껄 하는 후회도 조금 됐지만 ;ㅅ;
다음 일정도 많았기에 상큼하게 포기 ㅎㅎ

사실 순천에 드라마 오픈 셋트장도 가보고 싶었는데
갈대밭에 빠져서 입장시간이 늦어버린거 있죠 ㅠㅠ
(드라마 셋트장 입장시간은 5시 50분 까지래요~~)

순천은 다음에 다시 가보고싶은 도시에요
못가본 셋트장도 가보고.. 순천만 일몰도 꼬~옥 보고싶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