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 나의 왕자님♥ - 영화 '귀여운여인'

#、보고 쓰다

by 꽃띠 2009. 6. 24. 22:29

본문

귀여운 여인 (Pretty Woman, 1990)
멜로/애정/로맨스, 코미디 | 1990.09.15 | 119분 | 미국 | 18세 관람가

누군가 이상형을 물어 본다면 거침없이 말할 수 있습니다.

"나 얼굴은 안봐. 장동건? 잘생긴줄 모르게더라 ..
그냥 내가 키 좀 크니까 나 힐 신을 수 있게 키는 183 이상..
손이 좀 컸으면 좋겠고, 자상하고 이해심 깊고 생각 많은.. 그렇다고 고리타분 하지도 않으면서
유머 감각도 좀 있고 매너있고.. 여자 많은건 싫지만 여자 맘 잘 알아야 하고
나만 좋아해야 하고 옷 잘 입고 센스있고 ...."

딱 한마디로 말한다면?

"귀여운 여인의 리차드 기어! "



바로 이 분 이십니다 +ㅅ+

우연히 보게된 귀여운 여인.
제가 제일 먼저 손에 꼽는 완소 영화가 되었습니다.
바로 이 분 때문에요 ♥
신데렐라 콤플렉스를 팍팍 자극하는 영화.


저렇게 멋있는 웃음에 안넘어갈 여자가 어딨겠어요 ♥


물론 그의 골드 카드도 멋있지만


쿨 함과 자상함을 동시에 지닌 그의 성격과

로맨틱함♥ 이 그의 매력이지요 
물론 그만큼 줄리아 로버츠도 멋졌어요.
말 그대로 "귀여운 여인" ㅎㅎ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렸어요 > < 배아플 정도로 !!


그런데 .. 그런데 .. 리차드 기어가
49년 생이네요?
.... 저랑 나이 차이가 ..
그러니까 .. 음 음 ..
(...............) 휴 ..

제가 세살 때 개봉한 영화.
귀여운 여인이었 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