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행방불명 이라던 센과 치히로?

#、보고 쓰다

by 꽃띠 2009. 6. 24. 11:20

본문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千と千尋の神隱し: The Spiriting Away Of Sen And Chihiro, 2001)
애니메이션, 판타지, 모험 | 2002.06.28 | 124분 | 일본 | 전체 관람가

예전에 본 애니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입니다.

누군가 계속 재밌다 재밌다 하는 말은 들었었는데 ,
애니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가벼운 마음으로 봤어요.

근데 왠걸 !! 다음날 시험인데 새벽까지 봐버린거 있죠  ㅜㅜ  

완전 빠져버린 애니 ,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포스팅 고고

 

치히로의 가족은 이사 가는 도중 이상한 동굴(?)로 들어오게된다.
호기심에 들어온 곳에서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걸 보고
엄마아빠는 음식을 먹지만
의심만은 치히로는 두리번 거리다 남자아이를 만난다.
밤이 되기 전에 도망가라는 아이.
그러나 엄마 아빠는 돼지가 되어버렸다 !!??  


결국 도망가지 못하고 그 곳에 살게된 치히로.
치히로를 알고 있었다던 이 남자아이의 이름은 하쿠.
하쿠는 치히로가 이 곳에서 살 수 있도록 도와주죠.



이 만화의 히트는 바로 이 세계를 지배(?) 한다던 저 할머니 ㅜㅜ
저 정말 공포 애니인줄 알았어요 (..)


저거 불 뿜을때 정말 캭 ㅜㅜㅜㅜㅜ


그 밖에 등장인물 :)


그리고 , 빠질 수 없는 가오나시 !!  첨엔 소심남 인줄 알았더니 ㅜㅜ 엉엉


너, 입이 어디야 ? 그냥 저건 가면 이었어 ? 응 ? ;ㅡ;

그리고 그 애니의 BEST 장면 (스포일러??????????)



센의 활약 장면 ㅋㅋㅋㅋ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이라지만 뭐 사실 행방불명된건 한명이지요 !
센이 치히로니깐 !! 그니까 뭐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니라는 ... (응? ;)


다시봐도 재밌는거 같아요 이건 ㅎㅎ
영화는 영화 나름의 애니는 애니 나름의 매력이 있더라구요 ><

제가 이 것 때문에 한동안 애니에 빠져 살았더니 동생이 심각하게 한 마디 하더군요.

"언니 요즘 왜 그래? 오타쿠 같이."



헉.
그 얘기에 애니 끊었습니다 ㅜ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