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맛집] 월평동 고기맛집 '태영 생 막창'

#、맛보다

by 꽃띠 2012. 6. 11. 14:26

본문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 입니다.

마음이 시끄러워 밖으로 한마디도 표혈할 수 없는 상태의 연속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잘먹고 잘놀고 있으니 맛집 포스팅엔 무리가 없군요. 오히려 너무 밀려서 문제? ㅎㅎ

 

저는 대전 갈마동과 월평동 사이 (?)에서 일을하고 있습니다 ㅎㅎ

최근들어 이 근처에서 저녁식사를 많이 하는데, 맘에드는 막창집 발견 +_+

제 맛집 리스트에 기분 좋게 추가했습니다요.

 

 

 

 

 

 

그냥 동네 맛집 정도로 생각했는데, 검색해보니 체인점 이네요.

아니, 사실 체인점인지 확실치는 않지만 .. 아무튼 대전 곳곳에 같은 상호가 많습니다.

자주 오가는 길인데도 겉 사진을 못찍어 네이버 거리뷰 도움을 받았습니다.

화살표가 가리키는 저 곳이 제가 다녀온 태영 생 막창이에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대전일보 건물 사이에 있습니다.

 

 

 

 

 

 

상차림은 평범 합니다. 보들보들 계란찜이 좋군요 :-)

 

 

 

 

기본 장과 고추, 파를 송송 썰어 주시는데 요렇게 취향껏 넣어 먹으면 됩니다. 많이 넣을수록 매콤 :-D

 

 

 

 

삼겹살, 돼지막창, 소막창 등 메뉴는 다양하지만 역시 최고는 돼지막창............. :-)

한쪽에 파란거 보이시나요? 마늘쫑 입니다. 마늘쫑이 저렇게 썰어 나오는데 구워먹으면 되요.

구운건 첨 먹어 보는데 맛있더군요 >_<캬.

 

 

 

 

곳곳 한화 이글스 선수들의 싸인이.

 

폰카를 당겨서 찍었더니 화질이 영 ............................. 대충 가격만 흘깃 봐주세요-_-;;;

여름엔 야외 테이블에서 먹을수도 있어요. 그런데 길가다 보니 바로 옆으로 사람들이 막 지나다녀서 ㅋㅋ

전 별로 -_-;ㅋㅋㅋㅋ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는 막창도 막창이지만, 아주머니들이 매우 친절하시다는.

빠른 서빙과 친절응대. 처음 본 손님도 단골처럼 ㅎㅎㅎㅎ

 

사실 이 근처에 가게는 많은데 은근 갈만한 곳이 없어요.

근처에 편한 분들과 저녁 약속이 있다면 이곳 추천합니다 =)

 

 

 

태영생막창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1동 870

042-488-705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