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피자] 샐러드를 업은 피자!? 기대 이상의 맛!

#、맛보다

by 꽃띠 2011. 3. 4. 23:09

본문


그린스캔들 CF 캡쳐


어여쁜 한효주씨가 넘어지며 만든 그 피자 !
미스터피자 그린스캔들   이에요

미스터피자 쿠폰을 선물로 받아서 시킨거지 사실 CF로 봤을때는 맛있어 보이지 않아서
기대를 안했는데 정말 맛있는거있죠 !!!!
요런 센스있는 선물 보내주신 Y님께 감사드리며 ..


배달이 넘 늦어서 전화를 다시할까 하다가
이날이 비오는 날이라 .. 괜시리 급하게 오실까봐 오매불망 .. 기다렸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집에서 시켜본 미스터피자 ㅎㅎ

드디어!!!!  기대하며 열었는데 뭔가 썰렁~ 한거에요 ㅠㅠ
으잉? 이게다여? 실망이구먼 ... 하고 먹으려던 찰라
효주씨가 샐러드를 피자위에 쏟는 모습이 떠오르더군요
샐러드는????????
얼른 문열고 엘리베이터타기 직전인 배달아저씨께
이게 끝인가요 ?? 뭔가 더 있을꺼 같은데요 .. 했더니
잠시 당황하더니 샐러드 놓고왔다고 갖다 주시겠다고 하더군요 ㅠㅠ
하악 너무해 ㅠㅠ

토핑은 요렇게 심플 ~ 해요
닭가슴살과 양파 정도.. 그런데 전 이정도도 맛있더군요 :)
(살찌는데는 다 이유가 있었어 ㅠㅠㅠㅠㅠ) 



뒤늦게온 샐러드는 사실 좀 실망이었어요 ㅠㅠ
양도 넘 적고 .. L 한판인데 겨우 저거 ..
샐러드 아껴 얹으라는겨?? -_-
하고 잠시 발끈 .
일반적인 양상추에 방울토마토 - 평범한 샐러드 입니다.



살짝 실망하고 발끈했지만
요렇게 피자에 얹어 먹어봅니다.

잉?
이거 맛있네 ???????????????????????

신세계에요
맛이 좋아요 ㅎㅎ 기다린 보람이 입에서부터 파도를 칩니다 ㅎㅎㅎㅎ
아 ㅠㅠ 야식은 왜 더 맛있는건가요 잔인한 현실 ..




샐러드를 얹고 이렇게 생긴 소스를 뿌려드시면 되요
L한판에 요거 두봉지가 옵니다. 더 달라면 더 주나?? 흠 그건 모르겠어요.
근데 샐러드가 워낙 적어서 ..

소스는 새콤해요. 뿌려먹으면 샐러드 상큼함이 UP

 
인터넷에서 요걸 다이어트 피자라고 하던데
그래봤자 피자는 피자 ......................................... 덜덜


기대하지 않고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한동안 한참 좋아서 먹었던 미스터 피자 ..
점점 가격도 오르고 새로나온 피자도 새롭지 않고 .. 그래서 멀어졌었는데
 오랜만에 맛있는 피자 먹어서 행복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