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게바로 한국식 패밀리레스토랑

#、맛보다

by 꽃띠 2011. 10. 22. 00:11

본문

 


요며칠 제대로 영양보충을 해야하는 시기임에도 이런저런 이유로 제대로 먹지 못하고 있어요ㅠ
살찔걱정 뒤로하고 눈치 안보고 실~~컷 먹을 수 있는 흔치않은 기회인데요 ㅠㅠ
 
대리 만족하는 기분으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 한곳을 소개합니다.


불고기 브라더스는 젊은 감각의 고깃집입니다.
육식주의자인 제가 참 좋아하는 곳입니다만 안타깝게도 아직 대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곳입니다. 저는 주로 광주점으로 다니고 서울과 인천등에도 있다고 하네요.
제가 촬영한 곳은 광주점입니다.


가게 분위기는 대충 이렇습니다. 깔끔하고 매우 밝습니다.

불판도 이렇게 전기를 사용합니다.
아이들에게 안전할 것 같아 좋네요. 화력에 뒤지지 않습니다.
 

식사가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에피타이저가 재밌습니다.
이렇게 옥수와 감자, 메추리알, 어떤때는 고구마 ...
먹다보면 너무 배불러 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자꾸 손이 갑니다.


반찬도 깔끔합니다.
특히 저 호박샐러드가 맛있고, 백김치도 고기에 싸먹으면 그만입니다. 아 벌써 침이 고이네요.
고기사진은 보지도 않았는데 ...


눈꽃등심이 익어갑니다.
서빙하시는 분이 알아서 불판에 올려주십니다. 마늘은 미리 살짝 구워져 나오는데
바싹 구워서 바삭바삭한 마늘을 선호하는 저에겐 좀 별로군요.

스테이크처럼 두툼한데 생각보다 빨리 익네요.

 

함께주문한 언양 불고기가 구워질때를 기다리고 있네요.
주문즉시 저미고 양념에 버무려 내온다는데 가만 보니 하트모양 이네요.

그런데 모양유지가 힘들어요. 너무 말랑말랑(?)해서 철판으로 옮기기도 힘듭니다.
다 구워도 하트모양이면 좋을텐데 ...
옆에 감자도 맛좋게 구워지고 있네요. :-D


고기와 함께 나온 식빵의 용도는 바로 이것입니다.
다음 고기를 구울때 식빵으로 불판을 닦아요.
식빵이 빵인지라 자꾸 부서지고 깔끔하게 닦기에는 무리가 있어보이지만 기름하나는 잘 먹을것 같긴합니다.

이것은 소고기 냉채.
얇게 구운 소고기와 상큼한 야채가 참 잘 어울립니다. 소고기 샐러드 느낌?
입맛 확 돋구는 참 맘에드는 요리에요. ㅎㅎ



고기도 맛있지만 진짜 추천 음식은 따로 있어요.
아래를 누르시면 보인답니다. ^^

물론 고깃집에서 가장 좋은것은 고기의 질이겠지만, 불고기 브라더스는 맛과 분위기를 함께 즐기러 가는 곳이랍니다.
아무리 고기를 좋아하는 저지만, 낮부터 고깃집에 가기엔 좀 부담스러운 점이 있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아요.^^
무엇보다 옷에 냄새배일 걱정이 없어 좋습니다.
삼겹살집과 레스토랑의 중간 정도 랄까요?
마치 패밀리레스토랑 같은 느낌입니다.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가까운 곳으론 천안점이 있네요.
다른지역에선 가보지 않아 어떤지 모르겠지만, 분위기도 가격도 아웃백이나 빕스 정도의 수준입니다. 한우로 고르면 더 비싸지긴 하지요.
여럿이 가기엔 좀 부담스럽지만 근처에 사신다면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 한두번쯤 찾아가 보세요.
색다른 고기집 데이트가 되실껄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