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맛집] 스파게티에 무제한 피자가 덤!

#、맛보다

by 꽃띠 2011. 4. 29. 22:07

본문



이탈리아 레스토랑치고 부담이 적은 가격에,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얇은 도우의 피자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곳! 둔산동 일마지오입니다.
원래는 이마트 근처였는데
타임월드 별관 뒷편 뷰티플렉스 건물 3층으로 이사를 했더군요.



문앞에 요렇게 '오늘의 피자'가 적혀 있습니다.
이 곳은 1인 1메뉴를 주문하면, 테이블당 사람 명수대로 피자를 계속 가져다 주는 곳입니다.
여자들끼리 가면 각각 스파게티 하나씩 먹고나면 배부르니까,
샐러드 하나 파스타 하나, 이렇게 주문하는 것이 피자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TIP+_+
오늘은 포르마지오와 마르게리따 피자를 무제한으로 주는군요!


내부가 어둡게 나왔군요 ㅠㅠ

부담스럽게 우아하지 않고, 나름 마음에 드는 분위기 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창가쪽에서 볼 수 있는 전경이 골목주차하는 차량들정도 라는것 .
창가쪽이 매력이 좀 없는것이 단점이라면 단점 이에요.^^;

기본셋팅.


이건 이번에 갔을때 새로 도입(?)된 방법이어서 처음해봤어요 ㅎㅎ
이렇게 초록색을 위로 해놓으면, 피자접시가 빌때마다 두가지 피자를 번갈아가며 갔다 준답니다.
그전에는 그릇을 비우며 매번 "더 드릴까요?"라고 물어서 살짝 민망하기도 했는데,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아삭아삭 피클과 올리브 오일..(맞죠?;)
그런데 아무리 기다려도 빵이 안나오는 군요 끄응.


짠. 피자가 나왔습니다.
공짜 피자지만 질이 매우 훌륭 ^^
마리게리따피자 라고 하더군요. 치즈맛이 매우 진하게 납니다.
쫄깃쫄깃! 도우가 얇아서 더 좋아요. 너어~무 좋아요. >_< 신나라!

하악.
이게 정말 대에박.. 겉에 윤기가 보이시나요? 꿀이에요 +_+
완전 달콤하답니다!
사실 계속 이것만 달라고 하고 싶었는데 ㅠㅠ
두가지 번갈아가며 가져다 주시길래, 얌전히 받아 먹었습니다. ^^;


주문한 치킨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보기보다 치킨도 듬뿍. 토마토에 샐러드도 싱싱. 소스도 맛있어요!
만족만족.
며칠전부터 치킨 샐러드가 먹고싶어 노래를 불렀었는데, 오늘 소원 풀었습니다. ㅎㅎ


이것은 칠리새우 스파게티!
매콤한 스파게티가 먹고싶어 주문했는데, 어린이라면 매워할만한.. 정도의 매콤함 입니다.
사진찍기 전에 휘저어서 얼른 어설프게 정리하고 다시 찍었더니 좀 지저분..하네요 ^^;


이렇게 큰 새우가 세마리나 들어있고, 조그마한 새우도 듬뿍 !

오늘은 먹지 않았지만, 이곳은 까르보나라도 맛있답니다.
그리고 크림 소스를 더 달라고하면 커피잔 같은곳에 더 가져다 주세요.
크림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맘껏 느끼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ㅎㅎ


빵은 방금 구웠는지 조금 늦게 나오더군요.


저는 마늘빵이 더 좋던데 ㅠㅠㅠ
그래도 뜨거울 때 먹으니 참 맛있었어요 ㅎㅎ
빵이 살짝 아쉬웠지만, 음식 맛은 Good !


정신놓고 먹다보니 .. 피자를 계속 가져다 줍니다.
아차 싶어서 얼른 빨간색을 위로!
블럭을 이렇게 뒤집어 놓으면 피자그만~~~ 이라는 뜻이에요 ^^ ㅎㅎ



스파게티와 샐러드도 맛있었지만, 피자가 정말정말 맛있어요 ㅎ
두가지가 번갈아 나오니까 살짝 질리기도 하지만, 맛이 질리기 전에 배가 먼저 부르니..

클릭하시면 크게 보입니다.

피자가 딸려오는 가격 치고는 괜찮지요? ^^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비슷한 레스토랑에 비해 만족할만한 가격이었습니다.

일마지오 둔산점
042-476-8753 대전 서구 둔산동 989 3층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