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맛집/인디] 카레가 이렇게 맛있었어??

#、맛보다

by 꽃띠 2011. 2. 23. 13:20

본문



미리 밝히자면 저는 카레를 먹지않습니다.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그 노오란 카레요.
먹긴 먹는데 맛이없어요 ㅠㅠ
어쩔 수 없을때 빼고는 먹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곳저곳 대전 맛집 포스팅을 보면서 둔산동 '인디'를 알게 되었습니다.
카레는 싫어하지만 .. 왠지 가보고 싶은 곳이었죠 ~


타임월드에서 엑스포 방향으로 쭈욱 가다 전자랜드를 지나면 보이는 '인디' 입니다.
생각보다 가게가 작아보였습니다.

12시 반쯤 갔는데 홀은 이미 만원 ㅠㅠ
3분쯤 대기했더니 안쪽으로 안내해 줍니다.
저 오른쪽 창문같은?? 그 뒤에 방이 하나 더 있어요 . 아마 단체석인 듯..
손님이 많을땐 테이블을 나눠 받더군요

두명이가서 셋트메뉴를 시켰습니다.


샐러드와 망고소스 .. 망고맛이 새콤합니다. 샐러드도 아삭아삭.. 뭐 별다를것 없는 그냥 평범한 샐러드에요 ^^;


이름은 생각안나는 ..-_-; 새우구이와 탄두리 치킨입니다 !
인디 하면 탄두리 치킨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가장 기대했던 메뉴 입니다.



새우는 껍질까지 잘 구워져 살만 쏙쏙 빼먹기 쉽습니다.
탱탱한 살이 아주 잘 구워져 맛있더군요.
탄두리 치킨 역시 기대한 만큼 맛있었어요 ^^
약간 매콤한 것이 입맛 당기더군요 ㅎㅎ 전 퍽퍽살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 연한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께는 별로일지도 ..


이 새우는 정말 흐흐
아웃* 크리스마스 한정메뉴로 나온 랍스터 (한마리당 2만원꼴) 보다 훠~얼씬 맛있었습니다.




인도 전통 음료라는 '라씨' 저는 블루베리 라씨를 시켰어요.
상콤한것이 맛좋더만요 ㅎㅎ 요거트 음료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



드디어 카레가 나왔어요 +_+
약간 매콤한 비프카레를 시켰습니다.
그런데 .. 생각했던 맛이랑 완전 달라요 !!
카레가 이런 맛이었군요 ㅎㅎ

예~~ 전에 오므라이스 집에서 그린카레를 먹고
아, 생각했던 노란카레랑 다르구나 - 싶어서 찾아온 인디였는데
역시나 .. 매콤하니 더 맛이 좋습니다.

약간 .. 돼지두루치기 맛인것 같기도 하고 .. 떡볶이 소스 같기도 하고 ..

아 ㅠㅠ 맛은 좋은데 뭐라 설명이 ;ㅅ; ㅎㅎ

아무튼 카레에 대한 제 편견을 확 날려준 맛   정도로 표현하죠 ^^;;



카레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는 난 입니다.
버터난을 주문했어요.

이곳은 주방에 전통 화덕을 놓고 굽는다고 해요.

카레가 매콤해서 아무맛도 없는 난을 주문했는데, 다음엔 갈릭난을 먹어보고 싶네요.


이곳은 점심과 저녁 시간 사이에 문 닫는 시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

* 폴팰릭스 님 댓글보고 급 수정 ㅎㅎ
가격표 두장 첨부합니다. 흔들려서 안올렸었는데 .. 대강 봐주세요 :) ㅎㅎ 대신 크게 올립니다 ㅎㅎ




와우,
충청투데이 따블뉴스 Today Best 선정 ㅎㅎㅎㅎ
이 영광을 인도식 카레에게 ^^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